2012. 7. 13. 17:58
webtob 와 jeus6 간 다른 머신간 연동 I.lib()/I.lib(WebtoB)2012. 7. 13. 17:58
..
..
..
.
기본적으로 jeus는 reverse connection을 사용하므로, webtob에서 jeus로 붙는것이 아니라, jeus에서 webtob로 붙습니다. 따라서 jeus의 WEBMain.xml의 address 부분에 webtob의 ip를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.
먼저 jeus의 servlet_engine에 보시면 WEBMain.xml의 <webtob-address>에 webtob 서버의ip를 넣어 줍니다.
그리고, <webtob-home>태그에 현재 경로에 맞게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넣어 설정 합니다.
그리고, <webtob-home>태그에 현재 경로에 맞게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넣어 설정 합니다.
<webtob-listener>테그의 registration-id 값과 webtob의 server절의 server네임과 매핑 시켜 주셔야 합니다.
예를 들면, 다음과 같습니다.
예를 들면, 다음과 같습니다.
WEBMain.xml
<webtob-listener>
<listener-id>webtob1</listener-id>
<port>9900</port>
<output-buffer-size>8192</output-buffer-size>
<thread-pool>
<min>10</min>
<max>30</max>
<step>1</step>
<max-idle-time>30000</max-idle-time>
</thread-pool>
<webtob-address>localhost</webtob-address>
<listener-id>webtob1</listener-id>
<port>9900</port>
<output-buffer-size>8192</output-buffer-size>
<thread-pool>
<min>10</min>
<max>30</max>
<step>1</step>
<max-idle-time>30000</max-idle-time>
</thread-pool>
<webtob-address>localhost</webtob-address>
<webtob-home>D:\was\WebtoB4.1</webtob-home>
<registration-id>MyGroup</registration-id>
</webtob-listener>
<registration-id>MyGroup</registration-id>
</webtob-listener>
http.m
*SERVER
html SVGNAME = htmlg, MinProc = 1, MaxProc = 5, ASQCount = 100
MyGroup SVGNAME = jsvg1, MinProc = 10, MaxProc = 30
html SVGNAME = htmlg, MinProc = 1, MaxProc = 5, ASQCount = 100
MyGroup SVGNAME = jsvg1, MinProc = 10, MaxProc = 30
마지막으로 각각의 min, max 값을 동일하게 맞춰 줍니다.
'I.lib() > I.lib(WebtoB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ebToB CA 명령시 1024 를 2048로 변경하는 방법 (0) | 2012.08.01 |
---|